귀하는 애드파마㈜ 제품을 복용하는 동안 발생한 이상사례를 보고하기 위해 본 고객센터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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의약 전문가가 아닌 경우, 귀하께서는 우선적으로 이상사례에 대해 의사, 약사 등 전문 의약인으로부터 조언을 구하셔야 합니다. 본 이상사례 보고절차는 보상과
관계되지 않습니다.
이상사례는 의약품 투여 중 또는 투여 이후 나타나는 바람직하지 않은 의학적 상태의 발생 또는 기저 상태의 악화를 나타내며, 의약품과의 인과관계 유무와는 무관하게
보고할 수 있습니다. 바람직하지 않은 상태는 1. 증상 (예시: 두통, 구토, 어지러움 등), 2. 징후 (예시: 부정맥, 황달, 빈혈 등), 3. 검사 결과의 이상 소견 (예시: 검사 소견 또는
심전도 이상 등)이 될 수 있습니다.
애드파마㈜는 자사로 보고된 이상사례를 수집하여 보건 당국에 보고해야 할 법적 의무와 책임이 있습니다. 이상사례를 보고한 환자 개인정보는 법적 요건에 따라
익명(이니셜)으로 처리되며, 이상사례 발생과 관련된 최소한의 개인정보 제공 및 추적조사에 대한 동의를 구합니다.